반응형
이태원역 Netflix 오징어게임 팝업스토어
규모가 상상을 초월한다. 아니 무슨 오징어게임 하나에 이렇게 마케팅 예산을 태워? 이렇게 해서 남는 돈은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제대로 자본력을 보여줬다.
안그래도 코로나로 더더욱 치명타를 입고 있는 이태원 상권을 살리는데에도 일조할 수 있어 여러모로 윈윈할 수 있는 마케팅이지 않을까 싶다.
오징어 게임
내용 : 빚에 쫓기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서바이벌 게임에 뛰어든다. 거액의 상금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하지만 모두 승자가 될 순 없는 법. 탈락하는 이들은 치명적인 결과를 각오해야 한다.
주연 : 이정재,박해수,위하준
크리에이터 : 황동혁
반응형
'경제와 주식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Photo으로 화성 탐사선이 찍은 사진을 재구성한다면? (0) | 2021.09.22 |
---|---|
청력장애인 부모를 둔 아이의 이야기: 접근 가능한 기술이 중요한 이유 (0) | 2021.09.04 |
카테고리의 법칙과 시디즈 앉음마의자 (0) | 2020.09.14 |
댓글